현재 고수님들 마번을
35명 구매중
입니다.
고수님들 한명을 정했으면, 1경주부터 막경주까지 끝까지 따라가세요.!!!
| |
| 정수현 | ![]() |
| 정수현 | 이번 한주일도 고생하셨습니다 |
| 정수현 | 금토일 나쁘진않았습니다 |
| 정수현 | 더 좋은 마번으로 분석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|
| 정수현 | 막 경주 |
| 정수현 | 대박 역전하셔요.!!! |
| 산들바람 | 막판은 그냥 적중위주로 7두마 ㅋㅋ 마무리를 적중으로 묶어서 간다. 원금만 찾아도 좋아 가즈아 |
| 산들바람 | 7두마로 적중 못하면 나 경마 안해 |
| 산들바람 | 머리만 맞추면 100퍼센트 적중이지 |
| 산들바람 | 전판 삼복 20배 10만원 벌ㅇ었당 찔끔 찔끔 먹고있네 그래도 |
| 산들바람 | 큰거 아니였음 오늘 인건비 정도 벌었어 마무리 할뻔 |
| 신의반전 | 8번은 아예 똥말인가요? |
| 산들바람 | 전 8들어갔어요 |
| 산들바람 | 7두마의 위력 |
| 신의반전 | 막경주 태희가 한번 들이 대면 좋겟는데 |
| 산들바람 | 빠져 나갈 구명이 없지요 마사회 넘들아 |
| 산들바람 | 고추가루 까지 몽땅 싹다 깡그리 집어 넣었어 |
| 산들바람 | 도망 갈때가 없지롱 |
| 산들바람 | 마번 선택하기 정말 편하네 7두마 |
| 신의반전 | 상금없는놈 쌍대가리 칠라나 |
| 산들바람 | 태희야 한칼하자 |
| 석홍 | 고래잡이 님은 당대 일 류 입니다 |
| 신의반전 | 478 |
| 산들바람 | 예전에 태희 땜시 엄청 크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막판경주에서 |
| 산들바람 | 그땐 경마장에 있을때 |
| 산들바람 | 아마 세장 정도 구입했던걸로 기억 |
| 산들바람 | 엄청 먹었지 |
| 신의반전 | 태희 홧이팅 |
| 산들바람 | 태희야 가즈아 |
| 산들바람 | ㅎㅎㅎㅎ |
| 산들바람 | 탱희 힘내 |
| 산들바람 | 좋아 |
| 산들바람 | 태희 안되네 |
| 산들바람 | 배당도 없고 원금 손해 보겠는데 |
| 산들바람 | 원금만 돌려줘 |
| 산들바람 | 재미없게 끝나네 |
| 산들바람 | 2아니였나요 |
| 산들바람 | 4211 |
삼쌍 301배!!
25명.!!
대박 적중을 축하드립니다.!!
| |
| 산들바람 | 삼쌍 많이 나왔네 |
| 산들바람 | 대박 |
| 산들바람 | 그럼 삼복도 쪼금 나왔겠는데 |
| 산들바람 | 211 위치 때문에 조 ㅁ나왔네 |
| 산들바람 | 112로 왔어 조금나왔어 삼쌍 |
| 산들바람 | 삼복은 별 영향 없겠는데 |
| 산들바람 | 삼복은 몇배야 |
| 산들바람 | 삼복하니깐 다 맞추넿ㅎㅎ |
| 산들바람 | 돈이 안되서 그렇지 |
| 산들바람 | 와우 삼복 50배 |
| 산들바람 | 대박 |
| 산들바람 | 생각도 못했는데 |
| 산들바람 | 원금빼고 4십만 벌었당\ |
| 산들바람 | 찔끔 찔끔 모이니깐 돈이 좀 되네 |
| 산들바람 | 7두마 정말 편하네 |
| 산들바람 | 6두마도 편하지만 7두마 하니깐 이건 뭐 다 적중 할꺼 같애 |
| 산들바람 | 대신 7두마는 묶어서 해야됨 안그럼 돈이 전혀 안됨 |
| 산들바람 | 삼쌍 많이 하다가 삼복 오랜만에 좀 했더니 정ㅅ힌적인 스트레스가 좀 덜하네 |